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들/캠핑

[2014.06.06~06.08] 안면도 청포대 야영장 No.2

반응형

친구 가족이 오자 마자.. 

텐트를 치고, 물빠진 바다에서 먼가를 줍는다.

소라를 한가득 주워와서 .. 

결국엔 다시 놓아 줬다. 


누가 아빠와 아들들 아니랄까.. ㅎㅎ


지금 부터가 이 캠핑의 하이라이트.. ㅎㅎ 먹자 파튀..

요즘은 할인 마트들이 많아서 이런 캠핑장 주변의 마트에서 음식들을 공수 하면 할 수 있어서 편해 진거 같다.

청포해수욕장에서  백사장 해수욕장으로 약 5분 정도 차로 이동하면, 농협 마트가 있다. 

거기에서 조개를 사고 친구가 공수해온 고기를 같이 먹는당. ㅎㅎ


근데 난 친구가 가져온 이 술을 먹구 그냥 뻗었다.. ㅡ.ㅡ

일어나니 다음날 아침 이더만.. 

친구야 미안하다. ㅎㅎ


나는 뻗어 있는 그 시간 친구 가족은 밤에 캠핑장의 민폐.. 

폭죽 놀이을 시작 했단다.. 

바다에 오믄 이런 맛이 있긴 해야 하지만, 폭죽은 좀 지향 해야 하는 놀이 인거 같다.


멀써 긴거 같던 연휴가 마지막 날 일요일당.

12시쯤 텐드를 걷고, 백사장 수산물 어시장에서 해장 겸 식사 겸해서 해물 라면과 해물 수제비를 먹는다.

그전 입가심으로 새우 튀김을 먹고.. .

크긴 한데 이렇게 만원이다... 넘 비싸.. ㅡ.ㅡ


푸짐한 해물 라면 

1인분에 만원인데.. 이만원 짜리 치고는 좀 ..ㅡ.ㅡ


비쥬얼은 해물 수제비가 나은듯 싶으나.. 

맛은 솔직히 맹탕 이다...ㅡ.ㅡ 

2번은 안 먹을 듯.

친구와 헤어지고.. 

아이스아이.. 아쉬크림..


마지막 사진으로 이번 여행을 마무리 한다. 


큰지도보기

청포대오토캠핑장 / 야영,캠핑장

주소
충남 태안군 남면 양잠리 1230-52번지
전화
041-674-6259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