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들/캠핑

2021.10.31 - [행복한 가온이 다온이 아비..] - 『 카페탐방』하나개팜 - 무의도

2021.10.23 - [행복한 일상들/캠핑장비] - 『 구매/설치기』아이캠퍼 2.0 구매 설치

『 구매/설치기』아이캠퍼 2.0 구매 설치

정말 오랜시간 눈팅만 하던걸. 울님에게 이게 어때? 했더니.. 그냥 질러 주신다. ㅋㅋ 역시 내 고민은 의미가 없다. iKamper-Love People, Love Nature 아이캠퍼 글로벌 오버랜드 기어 컴퍼니 www.ikamper.co.kr.

blissfuljoon.tistory.com

아이캠퍼를 머리에 올리고 바로 무작정 출발한 첫 노지 캠핑

장비가 너무 부족하여 무언가 필요한 것이 있을까 싶어서 찾아간

2021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생각 보다 사람이 엄청 많다.

이것 저것 본게 많긴 한데. 일단 중요한 전기(파워뱅크)가 눈에 들어온다.

큐브젠 파워뱅크 - 이건 예약 후 나중에 연락을 준다는데..
아들1, 아들2
구매한 워터 펌프
버팔로 베게

이 2개만 사고, 점심을 먹기 위해서 밖에 나왔네

간단하게 요기를 하고 아이들이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해서..

일산에서 가까운 무의도로 출발

무의도 광명항

무의도 광명항에서 바라본 소무의도 다리
소무의도를 연결한 다리를 건너보고.. 바람도 많이 불고, 빗발이 날린다. ㅡ.ㅡ

저녁을 먹을 시간이 되었다.

광명항쪽에 식당은 횟집이 있고, 아이들이 먹을 것이 많지 않아서.

하나개 해수욕장쪽의 식당을 검색해 저녁을 먹었다

2021.10.30 - [행복한 일상들/먹자골목] - 『 음식탐방』철주네 생선구이- 하나개해수욕장

『 음식탐방』철주네 생선구이- 하나개해수욕장

아이캠퍼 노지 첫 캠핑 전 저녁을 먹기 위해 찾은 식당 하나개 해수욕장 안에 위치한 철주네 생선구이 하나개해수욕장 입구를 지나 우측으로 이동하면 된다. 코로나로 인해서 인지 손님들이 너

blissfuljoon.tistory.com

저녁 식사를 마치고 주차한 주차장이 하루 자기에 너무 좋은거 같았다.

나무들이 비와 바람을 막아 줄거 같고, 주차된 차도 없고, 조용하고...

그래서 자리를 잡았다.

아이캠퍼 첫 피칭

아이캠퍼의 장점.. 텐트를 피고 접는게 정말 간단하다.

첫 피칭치고 너무 쉽게 해 냈다

이불과 내부를 정리하고 잘 준비를 하기 전에 화장실을 다녀오는 길에  ㅡ.ㅡ;

안 봐야 할 것을 봐버렸다.

군데 군데 나무에 붙어 있다. ㅡ.ㅡ

왜 아까는 이걸 보지 못 했던가....

그냥 잘까 고민 많이 했지만.. 역시 하지 말라는 건 하지 않는게 좋은거 같다는 생각에 아까 들렀던 광명항 공연 주차장으로 다시 이동 했다.

비도 보슬보슬 내리는데. 텐트를 다시 접는데도 1분도 안걸린거 같다.

급하게 이동하여 텐트를 펴고 아이들을 재우냐고 사진을 찍지 못했다.

다음날 아침 차도 좀 정리하고, 텐트도 정리하면서 차 사진과 주변 사진을 찍어 본다.

2 주차장에는 텐트도 있고
캠핑카도 보인다.
화장실은 1주자장 입구 쪽에 있다, 그렇게 깨끗하다고 할 수 없지만, 그래도 관리되는 화장실
추울까봐 아이들 옷은 두꺼운 것으로 입히고 재웠는데 .. 잠은 잘 잔듯 하다.

텐트 정리도 마무리 하고, 아점을 먹기 위해 무의도 맛집을 검색하여 찾은 식당으로 이동한다.

2021.10.30 - [행복한 일상들/먹자골목] - 『 음식탐방』거해 짬뽕순두부 - 무의도

식사를 마치고 어제 잠깐 들른 하나개 해수욕장으로 가서 바다 구경도 하고 집으로 이동하려 한다.

하나개 해수욕장

어제 입은 옷으로 해수욕장 탐방.. 공룡과 호랭이 인기 많다.

역시 서해안은 썰물때 뻘이 좋다.
무의도 해상관광탐방로

해상 관광 탐방로를 반정도 갔다가 다시 돌아와 탐방로 입구에 있는 카페에서 음료로 갈증을 해소 했다.

2021.10.31 - [행복한 일상들/먹자골목] - 『 카페탐방』하나개팜 카페 - 무의도

『 카페탐방』하나개팜 카페 - 무의도

2021.10.31 - [행복한 일상들/캠핑] - [2021.10.10] 아이캠퍼 올리고 첫 노지캠핑 - 무의도 광명항 공영 주차장 [2021.10.10] 아이캠퍼 올리고 첫 노지캠핑 - 무의도 광명항 공영 주차장 2021.10.31 - [행복한 가.

blissfuljoon.tistory.com

카페에서 가온이 또래를 한바탕 뛰어 다니고, 스캠과 함께한 첫 캠핑을 마무리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