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들/홈쿠킹

「홈쿠킹」스테이크 3번째

반응형

원래는 토마호크 하려고 배송했는데
너무 꽝꽝 얼어있어서 포기하고
빨리 이마트에서 고기를 사왔다.

호주산 안심, 등심, 우측 끝에 미국산 고긴데 먼지는 기억안남.

고기 핏물을 빼고
처제 협찬 스댕 후라이팬
토마호크 살때 함께샤 스테이크 시즈닝

보통 시즈닝이 짜서 이것도 조금만 도포하고

냉장 시즈닝 약 한시간
간이 기름막이 ㅎㅎ

집에서 하나보니 문제가 기름과 연기다 ㅡㅡ
나름 머리를 썼는데 ㅎㅎ 허접하기가 ..

기름 튐 방지 망

인터넷에서 구매했는데 기름은 덜 튀는데 안에 수증기가 물로 맺혀 떨어져서 더 튀는거 같구. 기름도 망에 맺혀 흘러내린다.
없는것 보단 낫지만 추천은 하지 않는다.

가니쉬 야채 손질하고
시즈닝된 고기를 꺼내고 본격적으로

 

다들 처응보다 두번째보다 다 낫다고하는데
정말 칭찬인지. 노력이 가상해서 하는 얘긴지 ㅎㅎ

근데 내가 먹어봐도 더 나아지는듯 하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