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들/캠핑

『 2022.01.08』인천 선녀바위 해수욕장 #노지캠핑

아직 노지에 캠핑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

장비는 이것 저것 구매 해 놨는데.

써봐야 겠다 싶어서 일단 차에 짐을 싣고 목적지를 정하지 않고 무작정 출발 했다.

캠핑의 시작은 테트리스
세수도 안한 다온이 출발 준비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이동하다가 가볼만한 포인트 발견..

처음에는 을왕리 해수욕장으로 이동을 했다.

이곳은 사유지 주차장에 차박을 할 수 있도록 적게는 만원에서 부터 사만원까지 몇군데가 있고, 바로 해변가에 왕산 오토 캠핑장이 위치해 있다.

근처에 해변가가 많으니 더 돌아보기로 하고 도착한 마지막 정착역..

우선 자리를 보고 점심을 먹고 사이트를 구축하기로 했다.

인천 선녀바위 해수욕장

해수욕장 앞에 힐링캠프라는 캠핑장이 있고, 그 뒤에 공영 주차장이 있다.

원래는 공영 주차장에는 차박 및 캠핑을 할 수 없는 곳인거 같다. (어떤 근거인지는 확인 못함)

하지만 주차장안에 많은 텐트들이 자리를 하고 있기에, 나두 한쪽에 자리를 잡았다.

동계를 위한 아이캠퍼 어넥스 첫 피칭
공영 주차장이라서 인지 파쇄석 아래는 콘크리트 바닥으로 되어 있어서 팩을 박을 수가 없다. 생각지 못한 난관. 이에 돌들로 어넥스를 고정했다.
스캠에서 바라본 어넥스 내부

스캠 2.0 어넥스 내부는 조금 작은 감이 있다. 작년 10월에 구매 했는데. 올 1월에 3.0 이 나와서 벌써 중고가 된 느낌이다.

3.0은 어넥스가 더 넓고 자립이 가능하다 한다. 근데 가격이 비싸다..ㅡ.ㅡ

중고로 산 어넥스이지만 그래도 나름 깨끗하고 아이들이 있기에 쉘터보다는 일체형 어넥스가 좋은거 같다.

새롭게 장만한 장비들로 세팅을 해 놓는다.

아직 완성하지 않았지만 나름 쓸만한 수전

2022.01.14 - [행복한 일상들/캠핑장비] - 『 자작』캠핑용 수전 - 진행중 #내돈내산

『 자작』캠핑용 수전 - 진행중 #내돈내산

노지 캠핑을 위해서 필요한 것이 참 많다 그 중에서도 물 사용이 문제다. 인터넷에는 금손들이 자작으로 만들어 사용하는 것들이나, 기성품들이 많다. 하지만, 나는 집에 있는 것들로 최소한의

blissfuljoon.tistory.com

수전은 곧 진화할 것이다.

이동식 변기

이동식 변기용 샤워 텐트가 있는데 추워서 일단 어넥스 내부에 놓고, 사용 시에만 열어서 사용 했다.

울 가온이가 첫 개시
울 아덜 님들 스캠에서 V질 한번 하시고.
벌써 저녁을 먹을 시간. 캠핑을 오면 집에서 먹는거랑 찬이 더 없어도 왠지 더 푸짐하고 다른 느낌
또 이게 빠질수 있나. 오늘의 술은 독도 막걸리 맛은 서울장수 막걸리와 비슷

첫날 밤은 이렇게 저물고. 다음날 아침이 되어서야 난 해변을 볼 수 있었다.

서해안이지만 아래 지방과 다르게 뻘이 아닌 모래사장이 좋다.

모래사장에 큰아덜. 작은 다덜 데리구 축구도 하고 뜀박질고 하고.

여름에 오면 아이들이 놀기 좋을 거 같다.

점심까지 간단하게 먹고, 철수 준비를 하는중 발견한 가슴아픈..

어제 저녁이 되니 바람이 많이 물어서 고정을 시킬려고 세워놓은 렌턴지지대가 방충망을 빵꾸내 버렸다. ㅡ.ㅡ
이뿐 만인가, 어제 길을 잘못 들어서 좁은 길 이동중 길가에 있는 박혀 있는 바위를 못보고 회전하다가 ㅡ.ㅡ 사이드 스텝을 깨먹었다.

새 해 액땜했다 생각하고 싶지만.  출혈이 너무 크다. ㅡ.ㅡ

짐을 다시 정리 하고..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 후..

다시 홈으로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