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용품

「구매기」LG Styler 전용 옷걸이 #내돈내산

반응형

몇해전 LG 핸드폰을 사전 예약 하면서 경품으로 받은 스타일러 ㅋㅋ

나에게도 내 인생에 이런 행운이. ㅋㅋ

사용하다보니 추가 옷걸이의 필요성이 느껴진다. 

하지만 옷걸이 하나에 20,000 원이란 가격은 선뜻 질러지지가 않았다. 

근데 김치냉장고를 사면서 ㅋㅋ 스타일러 옷걸이가 필요하다 하니 포인트로 살수 있게 해 준다고 해서 감사한 마음으로 질렀다.

 

「구매기」LG김치냉장고 (K419SS13E) #내돈내산

이사하고 부터 김치냉장고를 사려고 여기저기 눈팅만하다 뜻하지 않게 장모님이 자금을 주셨다. ㅋㅋ (감사함당) 이에 바로 김치냉장고를 지르러 출발 딤채, 삼성, LG 여러 제품을 고민하다가. ��

blissfuljoon.tistory.com

LG전자 베스트샵 평촌점

원래 스타일러에 포함되어 있는 옷걸이는 상의 옷걸이 2개 (바지집게 없음), 하의(바지) 집게 옷걸이가 하나 있는데 , 이 옷걸이는 상의와 하의를 같이 걸수 있도록 되어 있다.

참고로 스타일러에는 5개의 옷걸이 포켓(자리)가 있는데 5개 모두 사용하려 했는데, 옷걸이의 사이즈로 인해서 불가 하다. ㅡ.ㅡ

저 위에 빈 홈이 약간 사선으로 만들어져서 간섭이 생긴다. 저 홈을 만든 의도가 궁금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