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용품

[A/S] LG 블루투스 HBS-1100 -> HBS-2000 구매 #내돈내산

반응형

오래 쓰던 블루투스가 이젠 슬슬 힘들어 하기 시작했다.

목밴드가 떨어져 나가고 한쪽 이어폰도 접점에 문제가 있는거 같다.

그래서 AS를 위해서 집 근처 LG 서비스를 찾아 갔다.

안양 평촌 LG 서비스 센터

아쉽게 전에 쓰던 HBS-1100 의 상태는 사진을 남겨 놓지 못했다.

중요한 점은 HBS-1100 모델은 단종 모델이며, 부분 수리가 어려운 관계로 벌크 제품으로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아싸.. 땡큐 LG

일단 이곳은 다른 제품 AS로도 가끔 방문하는데, 다른 서비스 센터 보다 담당하시는 분들이 친절도가 나에게는 너무 좋다. 가끔 검색시 평이 안 좋은 경우도 있긴 하나, 나한테만은 정말 친절 하셨다. ㅎㅎ

AS 과정 내용으로 다시 돌아와서

벌크 제품이라 제품에는 다른것이 없으나, 충전기, 포장 박스만 다르고 다 같다고 하시면서 테더링까지 해 주신다. ㅋㅋ

그정도는 나도 하긴 하는뎅..

일단 친절을 구지 마다할 필요는 없을 거 같아서 나도 연신 "감사합니다." 로 친절함에 대응했다.

HBS-2000
전에 사용하던  1100 모델은 은색 톤이였는데 블랙도 나름.. 좋네 
서두에도 얘기한것 처럼 벌크 제품으로 포장박스가 없이 위와 같이 사용설명서와 추가 이어폰 고무캡을 준다.
사용 설명서에 있는 제품중에 USB 충전 케이블과 제품보증서가 없다.
제품 연결 방법
생각보다 이게 적응이 안된다. 전에 사용 모델은 줄감기 버튼이 있었는데
빠른 연결
음악 재생
 Google 어시스턴트
과연 쓸일이 있을지 싶지만 이런 기능도. 

중요한 금액 ㅎㅎ

금액이 변경이 생기나 보다 전에 보다 금액이 조금 내렸다고 한다. 

영수증 인증

구매는 잘 한거 같은데 이 모델 부터는 이렇게 신제품으로 구매가 안되고, 이젠 개별 AS 가 된다니. 이런건 이번 모델이 마지막인가 보다. ㅋㅋ

HBS-2000 의 사용기는 추후..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