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들/국내여행

[2014.08.16] 순천 여행

반응형

유럽 여행을 다녀 와서 연휴 기간에 갈곳을 찾다가 순천 여행을 하기로 했다.

순천, 음… 울 님이 결혼 전부터 순천 순천.. 한번 가자고 했는데 . ㅎㅎ

겸사 겸사 해서.. 이번에 갔다 왔당.

   

네비에는 대전에서 출발하여 호남고속도로를 타고 가는 노선을 알려줬는데..

무쉰 배짱이라고, 대진고속도로를 타고 가다가 한참을 돌았다니..

   

비가 오는 것을 걱정했는데..

차라리 빗방울이 좀 내렸으면.. 햇살이 너무 좋아서 해를 피해다녀야 했당.

   

내 차는 카니발인데 승용요금으로 주차료를 받는당.. 그래서 2,000원

   

1인당 5,000 원이 자연생태공원..

엄청 비싸다..

근데 이 표하나로 순천 정원이라는 곳을 같이 갈수가 있단다.. 그나마 위안..

   

순천 자연생태 공원 안내도..

엄청 크다.

   

순천 자연생태 공원은 갈대밭으로 조성되어 있고, 앞에 산 정상(?)에 최종 목적지인 전망대가 있다.

   

   

ㅋㅋ 머리 가리신 분은 우리 아저씨(?) 아니 큰형 아니.. ㅎㅎ

그냥 큰형.. 요즘 고민이 많으신듯. ㅎ

   

   

   

   

   

   

   

   

   

   

   

   

   

순천에서는 꼬막 정식을 먹어봐야 .. 아.. 순천에 갔다 왔구나 한단다..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해 보니.

순천만 생태공원 주차장 앞에 저기 보이는 일품 꼬막정식 게장정식 가게가 맛집으로 많이 나온다.

그런데 어떻게들 알고 기다리는지 은행 순번표를 가지고 기다려야 한다.

현재 대기 인원 30명.. 즉 30상이 교체가 되어야 내가 들어 갈수 있다는 얘기 (-.-)

그래서 옆집 순천만 일번가에서 밥을 먹었다..

   

   

   

   

나와서 느낀 점인데..

사람 많은 집은 이유가 있고, 사람이 없는 집은 이유가 있는 거 같다.

   

다음 이동지는 순천 정원...

   

   

순천정원 안에 라디오 부스가 있다.

진짜 라디오 방송을 여기서 한다.

카메라가 핸폰인 관계로 안에 사람들은 보이지 않지만, 직접 방송하는 모습을 보는 이들도 많다.

   

순천 정원 입구의 안내돌(?)

울 엄니..

조각상을 꼬시고 있다. ㅎㅎ

조각상이 부담스러운지 끝까지 모른척을 하고 있네..

큰며누리는 좀 뻘쭘해 하고 있네.. ㅎㅎ

   

   

   

언제부턴가 블로그에 자기 사진이 올라가는 것을 엄청 짜증내는 울님..

그래서 살짝 모자이크(?) 처리.. ㅎㅎ

아무도 못 알아 보꺼.. 걱덩마..

   

   

돌아다니기가 어려울 정도로 날이 더워서..

내부를 순환하는 관람차를 탔다.

1인당 2,000원 ..

   

   

   

   

내부 식물원에서 울 엄니 한컷.

   

모든 관람을 마치고

더운 열기를 좀 시킬 겸해서 찾은 팥빙수 가게..

   

   

   

   

오랜만에 엄니와 가족이 함께 바람도 쐴겸해서 좀 멀다면 먼 순천까지의 하루 여행..

햇살이 너무 강해서 살이 탄 거 외에는 좋은 추억이 하나 더 늘어 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