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들/국내여행

『2023.02.24 ~ 02.28』울산, 부산 여행 (Ⅰ)

반응형

오랜 X랄 친구가 울산에 산다.

정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날 겸, 가족여행으로 울산으로 출발 했다. 

ㅋㅋ 근데 친구가 와이프랑 싸워서 ㅋㅋ 그냥 간단하게 저녁만 먹고 친구랑은 헤어지고, 우리 가족 여행을 즐기기로 했다.

경기도 안양에서 부터 장장 6시간을 운전해서 도착 했는데. ㅋㅋ 일단 그냥 저녁만 먹고, 

첫 번째 경유지인 숙소로 이동 했다.

급하게 숙소를 정해서 밥에는 찍지 못했다.

주전항 근처에 있는 웅지펜션.

해안 도로변에 위치해 있고, 일단 주차공간이 많다.
테라스에서 아침 볕이 바닷물에 비쳐 보여진다.
원룸형 펜션으로 한쪽에는 주방 공간이 있고
싱크대에는 2구 인덕션 전기 포트, 전자렌지가 있다.
서랍에는 수저, 젓가락 국자 등이 준비 되어있고
싱크대 하단 서랍에는 냄비가 비치되어 있다
냉장고 옆에는 작은 전기 밥솥
다온이는 일단 자리 잡고
화장실은 So.So. 버블 욕조가 있는데 사용해 보진 않았다.
벽면에 객실 이용 안내가 있고, 각 호실마다 무선 인터넷이 가능하다.

하루밤을 편히 쉬고, 아침을 먹기 위해 길을 나섯다.

바닷가가 좋은 이유는 어디든 노지 캠핑을 즐길 장소가 많다는 거다.

펜션에서 가까운 해수욕장에 먹을 식당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찾아간 주전몽돌해변.

주차장이 잘 되어 있고, 화장실이 있어서 해변가에 캠핑하는 텐트들이 보인다. 또 바로 앞에 스벅이 좋은 위치를 잡고 있다.
우선 모래밭이 아니라서 모래 바람, 먼지가 없다.
아덜님들 먼데까지 오셨으니 한컷 포즈 취해 주셔야죠.

이곳까지 오는 건 좀 멀긴 하지만, 기회가 되면 여기 와서 캠핑을 하는 것도 좋을 듯 싶니다.

근처에 마땅히 식사할 곳을 찾지 못했다. 좀 이른 시간이긴 했지만도..

그래서 다음 목적지인 "장승포 고래 박물관, 고래문화 마을" 로 이동한다.

 

『2023.02.24 ~ 02.28』울산, 부산 여행 - 장승포 고래 박물관/고래마을 (Ⅱ)

『2023.02.24 ~ 02.28』울산, 부산 여행 (Ⅰ) 오랜 X랄 친구가 울산에 산다. 정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날 겸, 가족여행으로 울산으로 출발 했다. ㅋㅋ 근데 친구가 와이프랑 싸워서 ㅋㅋ 그냥 간단하게

blissfuljo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