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상들/먹자골목

『 음식탐방』산아래석갈비 #내돈내산

반응형

 

 

『2023.05.12~ 05.14』제천 리솜리조트 가족 여행 (Ⅰ)

처제가 예약을 했는데 일정이 안되서 급하게 울 님이 물어서 가게된 제천 리솜 리조트. 2박 3일 예약했는데 1박 가격으로 싸게 예약을 해서 취소하기가 너무 아깝다고 울님 그냥 물어왔다. 금요

blissfuljoon.tistory.com

제천 리솜리조트 근처 식당을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 곳이 산안래석갈비 식당이다.

 

평소에는 대기 팀이 많은거 같은데. 오늘은 다행이다.
많은 TV 프로와
연예인들이 다녀 간듯 하다.
근데 리솜리조트에 오게 되면, 리조트 안에서 먹는거 외에는 솔직히 식당의 선택권이 많이 없긴하다. ㅎㅎ
자리가 정해지만 기본 밑반찬 세팅이 이루어진다.
된장찌게.
석갈비 2인분과
매운 등갈비 1인분
막걸리
시원하게 입가심을 위해서 물냉을 추가 해서 먹었다
한쪽에 셀프로 추가 밑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먹다보니 .. 음식이 다 비워 졌다.
큰아덜 왈.. 밥도 잘먹고 디저트까지 잘 먹었다고... 연신 떠들어댄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