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용품

『 사용기』전자렌지수납 선반 #내돈내산

반응형

2020.12.03 - [생활정보/생활용품] - 「개봉기」SK 매직 스팀오븐 프라이 EON-C500F #내돈내산

 

「개봉기」SK 매직 스팀오븐 프라이 EON-C500F #내돈내산

전자렌지가 고장 났다. 오래 쓰긴 했지만, 갑자기 고장나서.. 어떤걸 살까 고민 중에 기왕에 사는거 에어프라이어 기능과 오븐 기능이 함께 있는 걸 고민하다가, 질렀다. SK 매직 스팀오븐 프라이

blissfuljoon.tistory.com

스팀 오븐 프라이를 사서 잘 사용하고는 있다. 

오븐 기능은 잘 사용하고 있으나, 전자렌지 기능의 아쉬움과 오븐을 사용 중에는 전자렌지 사용이 불가함이 불편함이 많았다. 

그러던중 어머니가 쓰시던 전자렌지를 얻어왔는데. 이건 자리가 영 마땅치 않다.

높넓이 조절 전자렌지인지 선반 전자렌지 수납장

구매인증 #내돈내산

이럴때 가장 많이 조회하는 쇼핑. ㅋㅋ

내가 딱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이다. 높이 조절되고 넓이도 조절되고.. 

그래서 바로 질렀다.

깔끔하게 포장된 박스
조립 설명서

조립은 설명서를 따라 하면 큰 어려움 없이 가능하다.

그런데 난관에 봉착..

철재로 되어있는 프레임의 나사못 결합 구멍이 맞지 않는다. ㅡ.ㅡ

약 0.5 cm 가량 구멍과 오차가 생긴다.

일단 힘으로 넓힌상태에서 머리만 잘 넣어보니, 돌려서 결합이 된다. ㅎㅎ 다행이다.

생각보다 높이가 높다.

그런데 또하나의 문제.. 스팀 오픈의 높이가 더 높다. ㅡ.ㅡ 

그리고 앞쪽으로도 (폭)도 더 길다.

우선 받침대를 아이 장난감 블록으로 높이를 올려놨는데.. 영 찜찜하다.
결국에는 집에 굴러다니던 나무로 받침대를 만들었다.
그나마 좀 마무리가 된듯하다.

스팀 오븐의 사이즈를 생각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나름 공간 활용도 되었고, 정리도 된거 같다. 이정도면 만족이다.

 

#내돈내산

반응형